1533-5371
진행 프로세스
리브온 렌탈 솔루션 이용절차
STEP 1
제품 선택 및 상담
STEP 2
필수 서류 제출
STEP 3
해피콜 및 심사
STEP 4
심사 결과 확인
STEP 5
전자약정 진행
STEP 6
렌탈 실행
이용절차 부가 설명
STEP 1 (제품 선택 및 상담)
-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상담 및 접수 진행
- 리브온에서 고객님께 해피콜 전 필수 서류 안내드립니다.
STEP 2 (필수 서류 제출)
- 리브온에서 요청드린 필수 서류를 제출합니다.
STEP 3 (해피콜 및 심사)
- 해피콜 시 고객님 본인확인 및 녹취 진행합니다.
STEP 4 (심사 결과 확인)
- 고객님의 렌탈 가능 여부를 파악 및 승인 시
전자약정서 송부 및 녹취 진행.
STEP 5 (전자 약정 진행)
- 고객님의 번호로 보내드린 전자 약정서를 작성합니다.
STEP 6 (렌탈 실행)
- 리브온 > 공급처 발주, 공급처는 고객사에 제품을 설치
- 고객님은 정해진 월 렌탈료를 약정 기간동안 분납,
약정 만료시 제품 소유권을 이전받게 됩니다.
사업자 형태별 구비 서류
B2C (개인)
-신분증, 등본, 임대차 계약서
B2C (개인 사업자)
-신분증, 등본, 임대차 계약서, 사업자 등록증
B2B (법인 사업자)
-신분증, 등본, 임대차 계약서, 사업자 등록증,
법인 등기부 등본, 3개년 재무재표,
당해년도 부가세 표준증명원, 법인 인감증명or이사회 결의서
B2G (공공기관)
-신분증, 등본, 임대차 계약서, 담당자 명함,
고유번호증 (-83-), 직인확인서 or 회의록
※구비 서류는 렌탈 총액 도는 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.
리브온렌탈 솔루션 이용절차
(주) 리브온
Contact Us
Call 1533-5371
Fax 032-831-7864
C.R number 643-88-02308
Homepage liv-on.kr
Address A-1820 Incheon Tower-daero323, Yeonsu-gu, Incheon